알마(Alma)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할리우드 슈퍼스타, 케이트 허드슨(Kate Hudson) 발탁
알마(Alma)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할리우드 슈퍼스타, 케이트 허드슨(Kate Hudson) 발탁
  • 최성필
  • 승인 2023.09.14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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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트 허드슨, ‘트랜드를 넘어서(Beyond the Trend)’라는 알마의 신규 캠페인에 출연, 경향이나 유행 대신 믿을 수 있는 에스테틱 설루션을 강조
미국의 유명 뮤지션의 비디오 제작으로 유명한 앤서니 맨들러(Anthony Mandler)가 감독으로 참여

Sisram Medical 자회사이자 에너지 기반 의료 및 미용 설루션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 중 하나인 알마 레이저스가 자사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케이트 허드슨(Kate Hudson)을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허드슨은 '올모스트 페이머스(Almost Famous)', '10일 안에 남자친구에게 차이는 법(How to Lose a Guy in 10 Days)', 그리고 비평가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2022년 넷플릭스 히트작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Glass Onion: A Knives Out Mystery)' 등과 같은 대표적인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였다. 그리고 그녀는 자선 활동이나 웰니스에 대한 정통 접근법으로도 찬사를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도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허드슨과 알마의 캠페인에서 '트랜드를 넘어서(Beyond The Trend)'라는 주제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수용하는 것이 얼마나 힘이 되는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알마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 설루션을 제공하는데, 이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의 수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며, 자기 신체에 대한 자신감과 마음의 평화를 줄 수 있는 하모니, 소프라노, 오푸스, 프라임 엑스 등 자사의 제품을 부각할 예정이다.

알마의 CEO Lior Dayan은 "할리우드 스타 케이트 허드슨을 자사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환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녀의 놀라운 재능과 미용 및 건강에 변함없는 의지는 자사의 사명과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케이트는 배우로서 찬사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정통 미용 접근법으로 유명한 고무적인 인사로서도 세계 수백만 명을 사로잡았다"면서 "자사의 메시지를 세계에 전파하는 일에 그녀가 함께하게 된 것에 크게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케이트 허드슨은 "알마와의 파트너십이 매우 자연스럽게 느껴졌는데, 이는 우리가 동일한 열정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사진_알마레이저스 제공)
케이트 허드슨은 "알마와의 파트너십이 매우 자연스럽게 느껴졌는데, 이는 우리가 동일한 열정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사진_알마레이저스 제공)

케이트 허드슨은 "알마와의 파트너십이 매우 자연스럽게 느껴졌는데, 이는 우리가 동일한 열정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개인적으로 하모니와 악센트 프라임 같은 알마의 설루션을 직접 경험해봤다"면서 "정말 좋았던 것은 피부에 생기는 효과를 실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던 점"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향상하는 에스테틱 설루션을 향한 알마의 헌신은 진정으로 공감되는 부분"이라며, "개인이 자신의 고유성을 수용하고, 자기 신체에 자신감을 느끼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리한나, 제이 지, 비욘세, 에미넘, 샤키라, 테일러 스위프트, 셀레나 고메즈 등과 같은 유명아티스트의 대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으며, 다수의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미국 영화 감독인 Anthony Mandler가 감독한 이 신규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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